건너뛰기 메뉴
통합분석 소개
홈 > 통합분석 > 통합분석 소개
사업 목적
- 한국인 및 국가별 피부측정, 설문조사 자료를 추가 통합 분석하여, 국내 화장품 관련 기업의 수출 확대 및 인지도 향상을 도모하고자 함
통합분석 자료 제공
한국인 통합 분석
- 각 연도별 한국인 피부측정 및 화장품 이용행태 설문조사 결과
- 한국인 2011~2019년 통합 피부측정 및 화장품 이용행태 설문조사 결과
- 한국인 피부측정 항목 통합분석 및 설문조사 결과 비교 분석
한국인 대비 국가별 분석
- 한국인 통합분석 결과 대비 국가별(중국, 베트남, 인도네시아, 인도, 태국, 말레이시아, 몽골, 대만, 카자흐스탄, 러시아, 필리핀, 터키) 비교 분석
한국인 피부 측정 및 설문조사 2차 통합분석
- 피부 측정 결과 항목간 통합분석(노화인자, 유수분 밸런스 등)
- 설문조사 결과 항목간 통합분석(직업별 소비행태, 소득별 소비행태 등)
- 피부측정 결과 및 설문조사 항목간 통합분석
한국인 대비 국가별 피부측정 및 설문조사 2차 통합분석
- 한국인 2차 통합분석 결과 대비 국가별(중국, 베트남, 인도네시아, 인도, 태국, 말레이시아, 몽골, 대만, 카자흐스탄, 러시아, 필리핀, 터키) 비교 분석
한국인 추적조사 심층분석
- 2014~2015년 동일인의 피부 변화 추적 조사 결과
설문조사 및 측정조사 지표화
- 각 국가별 화장품 이용행태 설문조사 결과 지표화
- 각 국가별 피부 측정 결과 지표화